KTBC 2022 봄 프로젝트

수원경향하우징페어 빌더 팀

KTBC 2022 봄 프로젝트

Korea Timber Builder Council 2022 Spring Project

수원메쎄 2022.5.26-29

 

월간빌더는 지난 2019년 2월에 창간되었다. 시공·설 계·자재·건축주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매거진으로 창간 과 동시에 새로운 개념의 건축매거진으로 건축계의 주목 을 받았다. 창간 2년 만에 엄선된 업체만으로 구성된 ‘월 간빌더팀’을 만들어 광고와 대구에서 건축박람회를 주도 하기 시작했다. 2022년 5월에는 수원에서 더 커진 규모와 위상으로 ‘KTBC 2022 봄 프로젝트’를 준비에 들어갔다.

I 월간빌더_편집부

 


 

월간빌더는 건강한 건축문화의 정착과 월간빌더 후원업체의 위상과 실질적인 홍보, 후원사간 친목과 업무협력을 위한 기반에 도움을 드 리려고 많은 기획을 시도하고 있다.

 

대표적인 프로젝트로 건축박람회(경향하우징페어)에 ‘월간빌더팀’으로 참석하여 규모와 위상에서 후원사의 입지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 왔다. 2021년 4월 광주경향하우징페어와 10월 대구경향하우징페어에서 주택특별관 KTBC2021(Korea Timber Builder Council 2021)를 주최했다. 세미나와 건축주 미팅을 사전예약제도로 운영하여 후원사의 위상과 상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였으며, 건축주 분들 에게 믿을 수 있는 건축 프로세스와 관련 업체를 안내했다.

 

전시회1.jpg전시회2.jpg

 

 

2022년에는 2021년 광주와 대구에 이어 수도권에서 세 번째로 KTBC2022 봄(Korea Timber Builder Council 2022 Spring) 프로젝트 수 원경향하우징페어를 개최한다. 경향하우징페어가 열리는 수원메쎄는 수원역 앞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경기 충청 강원권 내방객이 많고, 경상 전라 제주도에 주택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의 방문이 있는 곳입니다.

 

 

KTBC 2022 봄 프로젝트

 

본 프로젝트는 수원 경향하우징페어와 함께 월간빌더가 주최하는 것으로 ‘건축박람회 속의 건축박람회’입니다. 별도 블록을 공동으로 운 영하고 지원을 하게 됩니다.

 

일시 : 2022년 5월 26일 ~ 29일(4일간)

장소 : 수원메쎄 (수원역 앞)

 

KTBC 2022 봄 프로젝트 참여방법은 월간빌더를 후원하고 함께 건축산업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회원사이어야 한다. 현재 월간 빌더 후원사는 참여가 가능하고 월간빌더의 취지에 동의하는 신규업체는 3월초부터 4월 중순까지 협의를 거쳐 동참할 수 있다.

 

KTBC 2022 봄 프로젝트 참여하는 업체 분들은 세미나 강사로 참여하게 되며, 상담을 위한 ‘사전예약제도’ 및 ‘경향하우징페어 홈페이지 홍보’ 그리고 ‘건축주 좌담회’를 통해 건축주 분들과 만나게 된다.

 

전시회3.jpg

전시회4.jpg

 

 

월간빌더 후원사 분들을 위해 사진작가를 초대하여 개인 그리고 기업 프로필 사진을 무료로 촬영하여 제공하게 되며, 후원업체 분들과의 친목과 협업을 위한 자리 및 정부 기관 학교 관계자 분들과의 만남의 자리가 마련된다.

 

전시회5.jpg

 

전시회6.jpg

 

전시회7.jpg

 

KTBC 2022 봄 프로젝트 참여업체 및 부스 운영은 다음과 같다.

 

먼저, 건축사사무소 및 건축사이다.

건축의 시작과 건축주와 첫 만남을 시작하는 관문에 계신 분들로 월간빌더 아키맵 후원사로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1~2개 부스 규모로 건축주 및 시공사 분들과 상담 및 협업의 기회를 제공해 주게 된다.

 

두 번째는, 시공사이다.

건축 현장의 실질적인 품질을 결정하는 분야로 건축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분들이다. 월간빌더 빌더맵 후원사로 등록된 분들로 2~20개 부스에서 축적된 시공 품질을 설명하고 건축사 그리고 자재업체와의 협업을 모색하게 된다.

 

세 번째는, 자재업체이다.

건축의 시작에서 마감까지 솔류션을 제공하는 분야이다. 월간빌더 자재 후원사로 등록된 분들로 2~20개 부스에서 엄선된 자재와 시공에 대한 솔류선을 제공하고 건축사 및 시공사와의 업무 협업을 구축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정부 기관 협회 대학이다.

건축의 성장을 위한 기초학문과 실무 그리고 법과 행정으로 산업을 지원하는 분야이다. 월간빌더 후원기관 및 협력기관으로 돕고 계신 분들로 2~20부스에서 정책 및 연구 기술을 알리고 설명하게 된다.

 

전시회8.jpg

전시회9.jpg

 

 

KTBC 2022 봄 프로젝트는 아래와 같이 준비된다.

 

참여업체 확정 및 후원업체 마감 ; 1차 3월말, 2차 4월말까지

업체등록 및 온라인 홍보 ; 5월 초

세미나 및 프로그램 준비, 부스배치 ; 5월 중순

 

후원사 등록 및 ‘KTBC 2022 봄 프로젝트’에 참여를 원하시는 업체 분들은

월간빌더 김창규 국장에게 문의하면 된다.

010-8986-6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