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장 확장 이전
왐 코리아, 더 넓고 더 가까이

덴마크 프리미엄 화목난로 HWAM & WIKING, 그리고 야외 멀티쿠킹 시스템 HEATQ를 국내에 공식 수입·설치하는 왐 코리아가 고객 경험 중심의 전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전시장을 대폭 확장 이전했다.
새로운 전시장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능원로 41-6, 레이크사이드 CC 입구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제2경부 고속도로(IC)에서 약 8분 거리로 수도권 고객의 접근성을 대폭 개선했다.
이번 확장을 통해 전시장 면적은 총 480㎡(약 145평), 대지는 1064㎡(약 322평)규모로 늘어났으며, HWAM & WIKING 벽난로, HEATQ 화롯대 및 주방 시스템 등 총 50여 대 이상의 실물 제품이 상시 전시되고 있다.
실제 불을 피우는 난로의 작동 모습을 눈으로 확인하고, 디자인과 화력을 동시에 비교할 수 있는 이 공간은 단순한 쇼룸을 넘어 체험 기반 난방 솔루션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HEATQ의 다양한 콘셉트 조리 모듈도 야외에 배치되어, 계절별 시연과 이벤트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좋은 난로는 영상이 아닌 연기, 소리, 냄새, 열기까지 직접 느껴야 비로소 알 수 있습니다. 왐 코리아의 새로운 전시장은 그 경험을 완성해주는 공간입니다.”
–왐 코리아 대표 서성민
왐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하며 신뢰할 수 있는 난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시장 중심의 소통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TEL.031-322-9902 | www.hwam.kr
* 월간빌더 카페 등에 업로드 되는 기사는 과월호 기사입니다.
** 최신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시고 싶다면 정기구독을 추천 드립니다.
시공 · 설계 · 자재 · 건축주를 위한 커뮤니티 매거진, 월간빌더

